현재 대표변호사 1인, 파트너 변호사 1인 소속변호사1인 그리고 직원 3명으로 운영 중인 사무실입니다
2. 전형적인 소규모 로펌의 장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국내 외국인 체류가 많아지고 있는데, 외국인이 당사자인 사건을 통해 비자와 송무의 연관관계, 외국인이 법적으로 어떤 해결책을 원하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업무량이 주기적으로 야근을 할 정도는 아닙니다.
3. 급여는 세전 650(14회), 700 (13회), 자기 사건 30%인센, 명절상여있습니다.
9시부터 18시근무이나 유연하게 근무가능합니다.
연차는 각 휴정기 때 쉬고, 휴정기 없는 월에는 하루 정해서 쉬면 됩니다.
식대는 제한이 없으나, 적절히 먹고 싶은거 챙겨 드시면 됩니다.
4. 업무 비중은 형사가 60% 나머지 민사,가사, 20% 행정 20%이고 민사는 산재, 교통사고, 가족(이혼)이 많은데, 난이도가 낮은 편입니다.
행정은 출입국을 상대로 하는 사건이 다수입니다.
의뢰인 국적은 한국인이 50% 외국인이 50%입니다.
5. 사무실 장점이 있다면, 건물이 깔끔합니다. 그리고 역세권이라서, 1호선 2호선, 3,호선,5호선에 가까이 계신 분은 좋을 것 같습니다.
6. 원하는 인재상
특출나거나 특별하지 않아도 됩니다.
무리하지 않되 해야할 건 충실히 해내는 분을 원합니다.